히란야 에너지는 피라미드 에너지와 별다른 차이점을 발견할 수가 없을 정도로 상당한 에 너지를 발생한다. 그러나 종이에 그려서 사용하거나 얇은 스티커 형태는 에너지가 발생하기 는 하지만 미약하기 때문에 어떤 물질의 맛을 변화시킬 수 있을 정도는 아니다. 어떤 물질 을 변화시키려면 상당한 에너지가 필요한 것이다. 이와 같이 히란야도 어느 정도의 두께는 유지 해야만 만족할 만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두께가 있다는 것은 선이 셀 수 없을 정도로 포개져야만 형성되는 것이기 때문에 수 십 개, 수만 개의 히란야가 집적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필자가 저술한 '수맥과 명당 길라잡이/태웅출판사'에 히란야에 대해서 소개했더니 히란야를 그려 놓고 그 위에 담배나 커피를 올려놓았는데도 별다 른 변화를 느끼지 못했다고 필자에게 전화해온 분들이 많았다. 그 이유는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인 것을 참고 바란다. 히란야도 2차원적인 평면 공간이지만 어느 정도의 두께가 필요 한 것이다.

그러면 히란야에서 생성되는 몇 가지 에너지를 열거해보면,
1. 히란야 위에서는 부패를 촉진하는 곰팡이나 균의 발생을 억제한다.
  이에 대한 사례는 일본인 다나까씨에 의하면 히란야 위에 토마토를 통째로 한 개 올려놓 고 다른 한 개는 히란야가 아닌 자연상태로 두고 전혀 보지도 않았다. 다나까씨가 자주 쳐 다보면서 궁금해하면 자신의 염력(念力)일 작용해서 실험하고자 하는 대상에 어떤 변화가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무관심의 상태로 한달 뒤에 '그다지 변하지 않았구나'하고 토마토를 뒤집었더니 그냥 두었던 쪽에는 작은 구멍이 많이 뚫려있고 히란야 위에 둔 것은 그렇지 않았다. 그 후 1주일 뒤에 보았더니 히란야에 놓아 둔 쪽도 검은 점이 생겨나 있었 고 불과 3㎜ 정도의 구멍만 있는데 반해 그냥 둔쪽은 구멍이 1㎝ 정도의 크기로 나있고 까 맣게 썩어 가면서 점점 퍼져나가고 있었다. 잘라 보았더니 히란야 쪽은 속도 그냥 빨간 상 태였는데, 그냥 둔 쪽은 칼을 갖다댈 수 없을 정도로 썩어 있었고 색깔도 진한 갈색으로 변 해 있었다.
2. 물의 분자 구조를 바꾸어 준다.
  피라미드 내부에 물을 두면 물의 분자 구조가 바뀌어 육각수로 바뀌게 된다는 사실은 이 미 설명했다. 히란야도 마찬가지로 그러한 현상이 생기며 수소 이온 농도는 변화가 없으나 물맛이 월등하게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다.
3. 식품의 맛을 변화시킨다.
  커피를 타서 그 맛을 본 후에 그대로 히란야 위에 올려놓고 약 10분 정도 경과한 후에 그 맛을 보면 커피 맛이 현저히 부드러워져 있다는 것을 미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담배 역 시 히란야 위에 약 20분 정도 올려 놓고 피워보면 담배 맛이 순하게 바꿔져 있다는 것을 느 낄 수 있다. 이것 역시 이로운 성분은 더욱 좋게 하고 해로운 성분은 이로운 성분으로 바꾸 거나 그 본래의 성질을 변화시켜버렸기 때문이다.
4.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히란야 위에 앉아서 명상을 하거나 공부를 하게 되면 집중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 으며 히란야 위에 앉고, 피라미드 속에서 명상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
5. 질병 치료 효과가 있다.
  환부에 히란야를 자주 갖다 대면 생체 에너지가 활성화되고 체내의 수분이 육각형으로 바 뀌면서 면역능력이 향상되어 환부가 빨리 치료된다. 특히 제로맥은 히란야 모양으로 만들어 져 있는데 눈이 시리거나 아플 때는 히란야를 눈에 갖다대면 거짓말처럼 눈이 시원해지고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6.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유도한다.
  히란야를 몸에 지니거나 가지고 다니면 히란야에서 발생하는 에너지가 적극적이고 긍정적 인 사고를 유도함으로써 매사에 자신감이 생기고 행동적으로 바뀐다. 그리고 히란야에서 분 출되는 좋은 에너지는 은연중에 자신의 몸에 배어있어 상대방이 마치 향수를 맡은 듯한 좋 은 감정을 가지게 됨으로써 업무상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상기와 같은 효과 외에도 히란야를 몸에 지니게 됨으로써 나타나는 좋은 현상들은 개개인 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난다.

[ Email : akj2001@yahoo.co.kr ] [ TEL:(02)575-1817 ]
Copyright 1999 안국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