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드루발이 면도날 재생장치를 만든 이후 모형 피라미드를 만들어서 정확히 남북 방향 을 맞추고, 전기, 자기적 영향을 줄 수 있는 물체와는 상당히 민감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피 라미드를 이러한 물체로부터 최소한 1.5m 정도는 이격(離隔)시켜주었을 때 현재까지 밝혀진 피라미드 에너지의 효과는 대략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면도날 재생 및 내성(耐性)효과이다
  사용한 면도날은 재생되며, 사용하지 않고 처음 개봉한 면도날을 모형 피라미드 속에 일 정 시간동안 두었을 경우 날이 잘 무뎌지지 않고 경우에 따라서 100회 이상 사용하더라도 무뎌지지 않는다.
2. 탈수현상에 따른 미라 현상이다.
  일반적인 장소에서는 부패하기 쉬운 쇠고기나 돼지고기 등을 모형 피라미드 속에 두었을 경우 부패하지 않고 탈수가 진행되면서 미라처럼 변해간다. 부패하지 않고 건조되는 현상이 발생한다. 그리고 과일, 채소 등도 상하지 않고 어느 정도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수분만 빠 져나가는 현상이 발생한다. 쇠고기 육포(肉脯)를 만드는 공장, 농수산물을 상하지 않고 빨 리 건조시키거나 탈수시켜야 할 필요가 있는 가공 공장, 드라이 플라워를 생산하는 업체 등 에서는 즉시 응용해서 할 수 있는 현상이다.
3. 식품의 맛을 좋게 하며, 신선도를 향상시킨다.
  우리가 섭취하는 모든 식품 속에는 인체에 유익한 성분과 유해한 성분이 항상 공존(共 存)해 있는 데 피라미드 속에서 발생하는 에너지가 유익한 성분은 더욱더 유익한 성분으로 만들어주고, 유해한 성분은 그 유해 성분 자체를 변화시키거나 무력화시켜 전혀 다른 물질 로 바꾸어주기 때문에 맛을 좋게 하며, 신선도를 향상시킨다. 특히 커피처럼 좋지 않은 물 질이 다량 함유한 식품일수록 그 맛의 변화를 금방 알 수 있으며, 담배도 피라미드처리를 한 후에 피우면 니코틴의 독성이 현격히 떨어져 담배 연기도 부드럽게 바뀐다. 그리고 수돗 물을 피라미드 처리하면 상기와 같은 원리로 수돗물 속에 함유된 염소나 일부 유해 성분이 녹아 있는 경우 유해 성분을 무력화시켜 물맛이 좋게 함은 물론이며 물 자체에 피라미드 에 너지가 어느 정도 저장되어 그 물을 마셨을 경우에 인체에 피라미드 에너지가 흡수되어 생 체 에너지가 활성화된다.
4. 피라미드 속에서는 원적외선이 생성된다.
  이 주장은 수많은 피라미드 연구가가 있었지만 필자가 최초로 제기하는 사항이다. 앞에서 도 잠깐 설명했지만 원적외선을 발생시켰을 때 나타나는 효과와 피라미드 속에서 나타나는 효과는 너무나 흡사하고 닮은 점이 많다. 어쩌면 면도날 재생장치와 같은 재생의 힘 외에는 대부분 일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필자는 피라미드 속에서는 원적외선이 자연 발생적으로 다량 생성되고 있다고 본다. 피라미드 속에서 생성되는 원적외선에 대한 측정은 현재 과학적 한계가 있어 측정이 불가능하다. 앞에서 잠깐 설명했다시피 어떤 시료를 평면 으로 채취해서 이 채취된 시료를 원적외선 측정기에 끼워 넣어 측정하는 현재의 측정 방법 으로는 어떤 재료에 대한 원적외선 방사량은 측정할 수 있지만 피라미드는 공간을 유지해 야만 생성되는 공간에너지이기 때문에 현재의 과학 수준으로 만들어진 이와 같은 원적외선 방사량 측정 장비는 피라미드처럼 공간상태를 그대로 둔 채로 측정할 수가 없고 유감스럽지 만 공간상태 그대로 측정할 수 있는 장비는 현재 국내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원적외선에 대한 효능과 효과에 대한 설명은 수맥편에서 상세히 설명하므로 참조하기 바 란다.
5. 우유가 요구르트나 치즈로 변하게 한다.
  우유는 일반적인 조건하에 그냥 두게 되면 가장 부패가 빨리 진행되는 식품인데 이런 우 유를 피라미드 속에 두면 부패는 진행되지 않고 탈수와 함께 서서히 요구르트나 치즈로 변 해간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상당한 논란이 있다. 왜냐하면 실험하는 상황에 따라 될 때도 있고 되지 않을 때도 있다. 그래서 우유가 요구르트나 치즈로 변한 예가 분명히 있기 때문 에 그렇지만 항상 그렇게 변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우유의 신선도와 피라 미드를 두는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피라미드를 서향 빛이 드는 곳에 두면 이 실험은 대부 분 실패한다. 그것은 지는 해는 음식물의 부패를 더욱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엌이 서쪽에 있는 집은 남은 음식이 쉽게 부패된다.

우유가 요구르트가 되든지, 부패가 되는 것은 미생물의 작용이다. 요구르트가 되었다는 것은 발효가 된 것이고 우유가 상한 것은 부패가 된 것이다. 이 두 가지 모두 미생물에 의 해서 그렇게 되는 것이다. 필자가 미생물 전공 학자에게 질문해본 바에 의하면 발효를 촉진 시키는 미생물과 부패를 촉진시키는 미생물은 단정적으로 판단될 수 있는 뚜렷한 차이가 없 다는 것이다. 여기에 필자는 상당한 의문이 발생한다. 피라미드 내에서는 발효를 촉진시키 는 미생물의 번식은 활성화시키는데 반해 부패를 촉진시키는 미생물의 번식은 억제된다는 결론이다.

어떻든 간에 신선한 우유를 이용해서 피라미드 한 면을 정북방향에 맞추고 전자제품과 최 소 1.5m이상 거리를 두고, 서쪽에 놓지만 않으면 우유의 요구르트화는 상당한 확신을 가지 고 할 수 있다.
6. 식물의 씨앗의 발아와 생장을 촉진한다.
  씨앗을 피라미드 처리한 후 파종했을 경우에 피라미드 처리를 하지 않은 씨앗을 파종했을 경우와 수확량이나 병충해에 견디는 정도, 열매의 크기가 1.3∼1.5배 이상 크게 수확되며, 피라미드 공간 속에서 성장시켰을 경우도 마찬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7. 질병 치료 효과
  피라미드 속에서 생활하거나 하루에도 일정 시간 피라미드 속에서 생활하면 인체의 생체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질병에 대한 면역능력을 향상시키며 유해한 성분의 배출을 촉진시켜 질병치료에 상당한 도움을 주며 노화 방지와 피부에 생체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되어 탄력성 있는 피부로 바꾸어준다.
8. 의식 개발과 집중력이 향상된다
  피라미드 안에서 명상하거나 잠을 자면 마찬가지로 생체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긍정적인 의식으로 변하고 머리가 개운해지기 때문에 집중력이 향상되는 효과를 가져온다.

<아래사진> TV에 소개된 피라미드 효과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 Email : akj2001@yahoo.co.kr ] [ TEL:(02)575-1817 ]
Copyright 1999 안국준. All rights reserved.